선교소식

2019년 3월 태국선교편지(박재천 홍영숙선교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동교회 작성일2019-04-03

본문

태국선교기도편지

박재천 홍영숙 선교사

 

2019/2

 

사랑하는 태국선교 동역자 되시는 성동교회 김정태 목사님에게,

 

[태국은 지금...]

태국은 지금 가장 더운 계절에 들어갑니다. 망고 나무에 열매들이 주렁주렁 달리고 길거리에서 망고를 파는 노점상이 많이 늘어 났습니다. 태국의 초.. 고등 학교들은 5월 중순까지 방학들에 들어가게 됩니다.

정치의 계절이 돌아와 324일에 실시하는 하원선거를 통해 500명 안에 들어가기 위해 저마다 자기 자랑하는 사람들 때문에 거리 곳곳에 현수막과 포스터가 붙고 홍보차들의 소리도 요란합니다.

 

[라용 아가페교회 소식]

라용 아가페 교회는 별다른 변화 없이 지나간 한 달이었습니다. ‘메이부부가 등록을 했는데 직장이 주일에 쉬지 않아서 예배를 잘 참석하지 못합니다. ‘촘푸라는 성도도 어린 딸(탄남)을 데리고 예배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지난해 태국 경제가 4% 이상 성장했다고 발표했지만 국민들이 느끼는 체감경기는 점점 더 나빠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일에 일을 하는 성도들이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이라도 예배에 출석하는 성도는 30여명이 되는데 매주일 출석하는 인원은 15-20명 정도입니다. 그래도 거의 매주일 새로운 분들이 예배에 동참하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아가페 선교회 소식]

동역하는 아가페 선교회 소속 선교사들이 구정을 맞이하여 저희 라용 집에 모여 함께 식사와 교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28-9). 그리고 협력하는 태국기독교총회(CCT) 7노회의 구정방문 사역에 따라 저희 선교부 선교사들은 태국 동북부 라오스 국경에 위치한 묵다한 교회를 방문하고 돌아왔습니다(212-13).

 

[아들 하민이 소식]

아들 하민이는 34일부터 대학 4학년 마지막 학기를 다니게 됩니다. 대학생활을 잘 마무리하고 원하는 직장에 잘 들어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1. 라용 아가페교회를 위해서

- 태국인 전임 사역자를 보내 주시도록

- 교회 성도들의 믿음이 강건해지고 가정과 직장이 안정 되도록

- 사역자와 모든 성도들이 성령 충만해서 예수의 증인된 삶을 잘 살아내도록

2. 동역하는 아가페 선교회 선교사들(6가정)의 가정과 사역을 인도해 주시도록

3. 협력하는 태국 현지 교단과 노회와의 사역들이 효과적이고 지속적으로 이루어지도록

4. 아들 하민이의 대학생활을 위해서(신앙, 진로, 건강, 재정 등)

5. 저희 부부가 영적으로 충만하고 육체적으로 건강해서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저희가 사는 이웃 나라인 베트남 하노이에 국제적인 이목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문제가 잘 해결되어서 우리 조국이 빨리 통일되는 날이 오면 참 좋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조국의 경제 정치 등 제 문제들이 잘 풀려서 더 행복한 삶을 사는 우리 조국 국민들이 되면 좋겠습니다. 우리 조국이 어려운 만큼 저희 선교사들도 그 고통을 함께 짊어지고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달에 캄보디아에 계시는 김정호 서은영 선교사의 딸 예경이가 큰 어려움에 처했을 때 선교사들과 조국 교회의 사랑의 손길들을 통해 거의 죽었던 생명이 살아나는 일들을 지켜보면서 하나님은 여전히 살아계시고 성도들의 뭉쳐진 사랑의 힘이 얼마나 큰 지를 확인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살아계시고 주의 백성들이 함께 마음을 모으면 우리 앞에 놓인 어떠한 시련도 극복해 갈 수 있음을 믿습니다.

지난 한 달도 저희 사역에 여러 모양으로 동역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31

 

태국 라용에서 박재천 홍영숙 선교사 드림

 

 

연락처

전 화 : +66-87-999-5761(박재천), +66-92-252-2528(홍영숙), 070-8625-3399(인터넷폰)

메 일 : parkjcheon@gmail.com/parkjcheon@daum.net

후원계좌 : KEB하나은행 010-04-06388-304(GMS - 박재천)

070-354-8861

태국현지은행: KASIKORNBANK(009-8-15613-5)

(MR. JAECHEON PARK)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